Home
상점
마이페이지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읽어보시고 동의해 주시기바랍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오엑스게임즈(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딩고게임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 회사는 오엑스게임즈를 말합니다. 2. 서비스 : 회사에서 운영하는 딩고게임 (http://www.dingogame.co.kr)을 말합니다. 3. 회원, 이용자, 유저 : 회사에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4. 회원 아이디(이하 "회원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암호) :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사이버포인트 : "머니"와 같이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 회수 할 수 있는 환가성 및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말합니다. 7.'캐릭터'라 함은 회원이 게임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게임 세계 내에서 회사에서 제공하는 방식에 따라 선정하고 조종하는 게임데이터를 의미합니다. 8.'게임아이템'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도구, 특정능력을 부여 또는 향상시키는 것, 이용자를 나타내는 가상의 그래픽 아이콘 등의 물품항목으로서 회사에서 무료로 제공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9.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10.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11. 임시조치 : 게시물이나 자료를 일정기간 동안 보이지 않도록 하는 조치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게임서비스 초기 화면(http://www.dingogame.co.kr)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고객센터를 통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게임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라 함)가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계약해제·해지, 회사의 면책사항 및 회원에 대한 피해보상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굵은 글씨 등으로 처리하거나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4.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이전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딩고게임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6.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단, 개정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 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본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약관의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 및 회원이 과실로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1. 회사는 개별 게임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이하 “개별 게임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게임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개별 게임서비스약관 등 및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청소년보호법", 기타 관련 법령 규정등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 이용신청 1.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개별 게임 초기 화면이나 게임서비스 홈페이지 (http://www.dingogame.co.kr)에서 제공하는 이용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회사에서 요구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본인의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실명 또는 식별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회원은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환급 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청소년(18세 미만의 자로서 “초·중등교육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을 포함한다)이 이용신청을 할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고, 구체적인 동의절차는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에 따르도록 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회사는 제5조의 내용에 따르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하자가 없는 한 접수한 순서대로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은 성립합니다. 2.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 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3.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도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19세 미만 청소년이 회원가입을 한 경우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7) 형법에서 규정한 범죄 행위의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청소년보호법의 취지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9)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10) 본 서비스와 경쟁 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11) 대한민국 이외의 국가 중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결정하지 않은 국가의 접속이용자에 대해 관리, 운영상 필요한 경우 (12)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제7조 개인정보취급방침 1.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 ID 부여 및 변경 등 1.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를 부여합니다. 2.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생년월일, 아이디(ID), 성별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3.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회원의 아이디(ID)를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제9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 회사가 이용자에게 보다 많은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부득이한 경우 (2) 회사의 서비스 운영이나 기획상 다른 서비스와의 통합이 필요한 경우 (3) 기타 회원이 신청한 아이디(ID)가 관계법령 또는 회사 정책에 따라 상당한 변경 이유가 있는 경우 4.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전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전자메모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 ID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정보 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선정한 일정한 문자, 숫자의 조합을 아이디(ID)로 부여합니다. 2. 회사는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회원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3. 회원의 계정정보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원은 계정정보 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제4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이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5)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행위 (6)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않은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7)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8)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9)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1) 게임이나 캐릭터, 계정, 게임아이템, 게임머니등을 유상으로 처분 (양도, 매매 등)하거나 권리의 객체 (담보제공, 대여 등)로 하는 행위 (12) 제11호의 행위를 유도하거나 광고하는 행위 (13)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사는 제1항, 제2항 및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의 구체적인 유형을 운영정책에서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1) 회원의 계정명에 대한 제한 (2) 게시판이용에 대한 제한 (3) 게임플레이방법에 대한 제한 (4) 기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본질적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게임 서비스 (2) 보안 서비스 (3) 고객보호 서비스 (4)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3.회사는 제13조 제1항에서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7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4조 아바타, 아이템 서비스 1.아바타, 아이템 서비스의 이용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아바타, 아이템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2) 아바타, 아이템 서비스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웹 상의 사용권은 해당 컨텐츠를 사용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아바타, 아이템의 사용 유효 기간은 1년이며 기간 경과 후에는 사용권을 상실합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사용 유효기간을 정한 캐릭터은 제외합니다. 또한, 유효 기간 중 회사의 게임내용 변경 및 게임아이템 정책에 따라 기존 아바타, 아이템이 소멸할 경우 15일 이상 사이트에 공지하고 사용권이 남은 게임 아바타, 아이템을 사용한 회원에게는 타 아바타, 아이템 등으로 변경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시간 1.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정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3.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 및 서비스 이용 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제공의 중단 등 1.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3) 국가비상상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2.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17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17조 정보의 제공 및 통지 1.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때에는 수신 동의가 되어 있는 경우에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30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게시물의 관리 및 저작권 1.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이용정책 제 6조 1항" 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임시 조치 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서 게시물 삭제 및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2.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저작권 법의 내용을 준수하여 성실히 보호합니다. 3.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서비스 목적(게시물 검색결과 노출, 서비스 내에서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 기타 서비스 홍보의 목적 등)에 따라 회사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해당 게시물의 노출 중단, 삭제, 비공개의 명시적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에 따른 조치를 합니다. 5.전항의 사용권부여는 회원이 탈퇴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6.회사는 전항 이외의 목적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9조 저작권의 귀속 1.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또는 취득하는 캐릭터, 아이템, 게임 머니 등 회사의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일체의 권리를 가집니다. 2.캐릭터(아바타) 및 아이템 등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서비스 내의 이용권은 해당 디지털 컨텐츠를 사용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3.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또는 취득되는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은 서비스를 위하여 제공되는 무형의 도구로써 화폐가 아니며, 환금성이 없습니다. 회원은 이를 일정기간 동안 회사의 서비스 내에서 이용할 권한을 가지며, 양도 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4.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필요상 회원에게 제공되는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을 일부 또는 전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그 사유 및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5.모든 캐릭터(아바타) 및 아이템의 사용 유효기간은 365일(1년)입니다. 사용 유효 기간 경과 후에는 이용권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사용 유효기간을 정한 캐릭터 및 아이템은 제외합니다. 6.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임의가공, 판매,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7.회원이 이벤트 또는 무료로 지급 받은 모든 캐릭터 및 아이템은 지급 시 기재 또는 공지 되어 있는 사용 유효 기간 동안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급 시 별도의 사용 유효 기간이 기재 또는 공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사용 유효 기간은 이벤트 종료 후 90일 입니다. 사용 유효기간이 지난 모든 캐릭터 및 아이템은 이용이 제한되거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제20조 사이버포인트 1.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게임 아바타, 아이템, 게임머니, 사이버포인트 등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 및 회수할 수 있으며, 게임 아바타, 아이템, 게임머니, 사이버포인트 등은 회사가 사전에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될 수 있습니다. 제21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 거래 1.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 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는 다양한 배너와 링크(Link)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타 사이트의 페이지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광고주와의 계약관계에 의하거나 제공받은 컨텐츠의 출처를 밝히기 위한 조치입니다. 3.회원은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는 회사의 서비스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하셔야 하며 타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데이터 및 기타자료의 수집 및 사용 1.회사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제공되는 제품지원 서비스의 일환으로 회원PC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전항의 자료에 대하여 소프트웨어를 개선하거나 회원의 사용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또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며 그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3.회사는 다음 각호에 한해 별도의 고지 없이 회원의 쪽지 및 채팅 정보를 취득 및 증거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간의 분쟁 조정, 민원 처리 또는 게임 질서 유지를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2) 계정도용, 현금거래 등 운영정책 및 약관 위반 행위의 조사, 처리, 확인 및 이의 구제와 관련된 경우 (3) 회원의 불량회원 신고 등에 따라 그 증거 자료로서 저장, 보관하는 경우 (4) 공공기관의 협조 요청으로 인해 자료로서 저장, 보관하는 경우 4.회사는 보다 안정적이고 보안이 강화된 고품질의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멀티캐스팅, Digital Right Management, Grid Computing과 같은 적절한 기술을 적용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회원의 PC에 회사가 의도하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술에는 서비스 이용 중 회원의 컴퓨팅 자원을 제한적으로 전체 시스템의 측면에서 운용하여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기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제23조 테스트 목적 서비스 1.회사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테스트 목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테스트 목적 서비스의 경우는 서비스 안정성 등을 위해 게임 데이터의 변경, 추가, 삭제 등이 실시될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회원이 취득한 게임머니, 캐릭터 등 해당 테스트 목적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4조 회원의 해제ㆍ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회원탈퇴)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계법규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후 일정시간 동안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등의 사유로 즉시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계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제25조 회사의 해제, 해지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보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현행법령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1) 해지사유 (2) 해지일 제26조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다음 각호의 구분에 따라 회원의 게임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이 이루어지는 구체적인 회원의 의무위반 사유, 조건, 세부내용은 제28조에 따라 개별 운영정책에서 정하기로 합니다. (1) 캐릭터 일부 권한 제한 : 일정기간 캐릭터의 채팅 등 일정 권한을 제한 (2) 캐릭터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 캐릭터의 이용을 제한 (3) 계정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 계정의 이용을 제한 (4) 회원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의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 이용 권한 제한 2. 회사의 이용제한이 정당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제한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3년간 딩고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회사는 객관적으로 계정정보 도용 피해가 우려되는 경우 또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게임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거나 개별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임시조치, 이용제한, 계정정보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조치가 취해지는 경우, 회사는 조치일 30일 전까지 개인정보 파기 등 필요한 조치가 취해진다는 사실, 일시 및 항목을 명시하여 제36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게임 과몰입 방지를 위해 이용방법, 이용시간, 이용횟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의 게임 과몰입 정도에 따라 이용자 보호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자 보호프로그램에 따라 게임 이용이 단계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이용자 보호프로그램의 적용 거부 시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용자 보호프로그램 정책에 따릅니다. 5.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7조 잠정조치로서의 이용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문제에 대한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아이디(ID)를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계정이 해킹 또는 도용당하였다는 정당한 신고가 접수된 경우 (2)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작업장 등 위법행위자로 합리적으로 의심되는 경우 (3) 그 밖에 위 각호에 준하는 사유로 계정의 잠정조치가 필요한 경우 제28조 이용제한의 사유와 절차 1. 회사는 위반행위의 내용, 정도, 횟수, 결과 등 제반사정을 고려하여 이용제한이 이루어지는 구체적인 사유 및 절차를 운영정책으로 정합니다. 2. 회사가 제26조에서 정한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서면 또는 전자우편이나 게임 초기 화면 또는 게임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1) 이용제한 사유 (2) 이용제한 유형 및 기간 (3)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 방법 제29조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 절차 1. 회원이 회사의 이용제한에 불복하고자 할 때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의 이용제한에 불복하는 이유를 기재한 이의신청서를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이의신청서를 접수한 회사는 접수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원의 불복 이유에 대하여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답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는 15일 이내에 답변이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3. 회사는 위 답변 내용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제30조 계약의 해지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회사에 회원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1) 딩고게임 홈페이지의 내정보보기>딩고게임 탈퇴를 통한 회원탈퇴 절차 이행 (2) 딩고게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의 안내에 따른 절차 이행 2.이용해지 신청을 하는 경우 7일간의 이용해지 유예기간이 있으며, 7일이 지난 후 정상적으로 이용해지가 됩니다. 단, 이용해지 후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제25조 제1항의 각 호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정책에 근거하여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고 다른 회원을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명시한 기간 동안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31조 손해배상 1.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가 아닌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회사는 아바타, 아이템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디지털 컨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어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끼친 경우 해당 컨텐츠의 복원을 통하여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는 아바타, 아이템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 및 서비스 이용 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제한 사항 및 제한에 따라 발생하는 게임 이용 관련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2조 분쟁의 해결 1.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2.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자 노력을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제33조 면책 조항 1.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4.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를 제외한 회원의 게임상 사이버 자산(게임머니), 등급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1.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사용 유효 기간이 경과한 캐릭터(아바타)와 아이템의 경우 유효기간이 경과한 시점에서 회사에서 컨텐츠의 사용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13.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제한된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게임 이용 관련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4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에 따른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1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본인은 위 이용약관에 동의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오엑스게임즈(이하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회사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수집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및 이용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 수집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연락처,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정보(DI), 연계정보(CI), 아이핀 회원은 아이핀 번호 - 본인인증 여부에 따라 수집하는 정보 : 본인인증 수단 2) 이벤트 및 각종 프로모션 진행 시 선택적으로 입력하여 수집하는 개인정보 -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3)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가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이벤트 쿠폰등록 기록 2.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서면양식, 회원정보 수정, 전화, 팩스, 고객센터 1:1문의, 이벤트 응모, 배송 요청,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 인증, 요금 추심 2.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고지사항 전달 3.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동의 하에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동안 보유 및 이용되며, 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단, 회사는 개인정보 도용 등으로 인한 원치 않는 회원탈퇴 등에 대비하기 위하여 회원탈퇴 요청 후, 7일간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ID는 타 서비스와의 연계로 인해 30일간 보유하고 이후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완전히 삭제합니다. 또한 아래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부정이용기록 -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 보존 기간 : 1년 과몰입 이용기록 - 보존 이유 : 과몰입 이용 방지 - 보존 기간 : 1년 2.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3.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파기절차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의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제공 1.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2.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하는 경우 - 홈페이지에 게시한 서비스 이용약관이나 정책 등을 위반한 경우 - 회사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었을 경우 경품의 원활한 배송을 위하여 당첨자 이름/연락처/주소를 경품 배송업무 대행 업체 및 배송업체에 제공하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정부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회사는 회원별 맞춤 서비스, 기타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의 사업적인 이유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트너 업체에 제공하거나 또는 공유하는 경우(그러나 개인정보를 제공, 정보를 공유할 경우에는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사명, 제휴 목적,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 공유하지 않습니다.) 3.회사가 게임 서비스의 제공, 판매 권리를 정당한 절차에 의해 양도 또는 양수할 경우 이로 인한 개인정보의 양도는 별도의 동의절차를 마련하여 진행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서울 신용평가정보 회원 가입 시 실명 확인 대행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가입한 이동통신사 회원 가입 시 본인 인증 제7조 회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회원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 변경'(또는 '회원정보 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 신청'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회사는 회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기술적 대책 - 회원의 비밀번호는 암호와 처리되어 운영자도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를 알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 허용되지 않은 IP에 대한 접근 권한을 두어 회사 내부 네트워크가 아닌 경우 회사의 서버로 접근이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허용되지 않은 포트에 대한 접근 금지 등 시스템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W3C(World Web Consortium)에서 표준으로 정한 P3P를 통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회원의 브라우저를 통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이용약관을 P3P 소프트웨어(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하여 확인하고 손쉽게 정보제공 수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인터넷 익스플로러 6.0 이상에서 지원). 2.관리적 대책 - 개인정보관리책임자와 최소한 인원으로 구성된 별도의 부서를 마련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하고 있습니다. 3.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의 운영 -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부서 등을 통하여 놀토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인터넷상의 데이터 전송은 완벽한 안전을 보장받을 수 없으며, 이러한 위험은 회사와 회원이 함께 부담해야 합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 혹은 인터넷의 본질적인 위험성으로 인하여 야기되는 개인정보유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앞으로도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기술 및 관리에 관한 노하우를 쌓아 갈 것을 약속합니다. 제10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 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및 기타 개인정보침해 상담 기관의 연락처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이름 : 김범주 직위 : 대표이사 전자우편 : master@dingogame.co.kr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의 근무시간은 평일: 09:00 ~ 18:00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URL: http://privacy.kisa.or.kr 전화: 국번없이 118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URL: http://www.eprivacy.or.kr 전화: 02-550-9531~2 [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URL: http://www.spo.go.kr/minwon/center/report/minwon24.jsp 전화: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URL: http://www.ctrc.go.kr 전화: 국번없이 182 제12조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20년 1월 20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합니다.